본문 바로가기

뉴스&주담통화/관심 뉴스

코스트코에 있는 꼬북칩만으로는 고객을 만족시킬 수 없다! (품절대란)

https://ca.style.yahoo.com/korean-turtle-chips-costco-shoppers-165211421.html

 

The Korean Turtle Chips Costco Shoppers Can't Get Enough Of

A new snack appeared at Costco several months ago. It's the Korean Turtle Chip and they're proving so moreish that shoppers literally can't get enough of them.

ca.style.yahoo.com

미국의 꼬북칩 초코츄러스맛

Costco는 필수 식료품 및 기타 식료품 필수품 외에도 놀라운 간식 선택으로도 유명합니다. Reddit에 따르면, 오리온 브랜드의 츄러스 맛 꼬북칩이 매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한 댓글 작성자는 꼬북칩을 "시나몬과 설탕이 들어간 코코 퍼프와 비슷한 놀라운 식감"이라고 표현했습니다. 또 다른 사람은 "매우 만족스러운 바삭함"을 칭찬하며, 이 칩을 먹는 즐거움을 극찬했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일부 쇼핑객들은 중독성이 강한 것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다.

또 다른 Reddit 스레드에서는 한 사람이 꼬북칩을 먹지 않기 위해 고군분투한 에피소드를 강조했습니다. "맞아요, 한 번에 반 봉지 먹었어요,"라고 주장한 후 이 칩을 "위험하다"고 선언했습니다. 이 칩은 네 가지 독특한 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초콜릿 츄러스 맛이 더해져 시나몬 덕분에 완벽한 양념을 제공합니다. 이 칩은 몇 달 전부터 나와 있었지만, 인기는 여전합니다.

 

내용의 본문에서 볼 수 있는 것은 현재 꼬북칩이 미국내에서 없어서 못먹는 과자라는 점입니다. 요즘 미국에서 한식 뿐만아니라 한국에서 만든 식음료들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최근 오리온이 리가켐바이오 지분 25.73% 인수하면서 주가가  20.5% 하락했는데 개인적으로는 되게 매력적인 가격이라는 생각에 군침이 돋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오리온이 과자회사임에도 불구하고 여태까지 보여준 영업이익률을 보면 상당히 운영을 잘 하는 회사라는 생각이 듭니다. 리가켐을 인수한것도 나름의 투트랙 전략으로 제과매출이 받쳐주며 선순환을 이룰 수도 있지 않을까 기대가 살짝 듭니다. 자세한 건 한번 더 공부를 해봐야겠습니다.